경쟁이 치열한 ACoS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

Amazon에서 신제품을 올바르게 출시하면 제품 수명이 길고 수익성이 좋습니다. 광고는 각 출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키워드 및 입찰가를 자동화하고 적절한 예산을 설정하는 것은 모두 이 게시물에서 다룰 핵심 부분입니다.

사전 출시

사전 출시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기대치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목표가 경쟁력 있는 틈새 시장에서 페이지 1 또는 2에 도달하는 것이라면 수십만 달러의 광고 지출을 볼 수 있습니다. 계정이 성공하도록 설정하려면 먼저 좋은 야구장 예산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예상 CVR, CPC 및 판매 수에서 작업하는 것입니다. 첫 달에 광고에서 250개의 판매를 달성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얼마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까?

새 제품인 경우 경쟁력 있는 리뷰 수와 별점을 얻을 때까지 전환율이 낮을 수 있습니다. 예상 전환율에 2.5%를 사용하겠습니다.

이것은 경쟁이 치열한 틈새 시장이기 때문에 CPC가 5달러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방정식은 전환당 비용을 구합니다.

CPC / CVR = 전환당비용

$5 / 2.5% = $200 전환당비용

그리고 이 250개의 판매에 대한 예산 =

전환당비용 * 타겟 주문 = 예산

$200 * 250 판매 = $50,000 예산

여기서는 ACoS를 살펴보지 않았습니다. 순위는 수익성이 아니라 볼륨에 관한 것입니다. 연구 단계에서는 ACoS가 아니라 주문을 받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직면한 상황을 이해했으므로 Amazon Advertising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세 가지 캠페인 구조

Prestozon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3개의 캠페인으로 구성된 최소 구조를 권장합니다.

  • 자동
    • Amazon의 지시에 따라 검색어를 변환하는 자동 캠페인 검색
  • 연구
    • 광고주의 지시에 따라 전환 검색어를 검색하기 위해 확장 또는 구문 키워드를 사용하는 수동 캠페인
  • 성능
    • 검색어 전환에 대한 제어를 극대화하기 위해 정확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수동 캠페인. 성숙한 광고 이니셔티브는 이 캠페인을 통해 대부분의 트래픽과 판매를 발생시킵니다.

연구

연구 단계는 캠페인을 관리하기 위한 모든 캠페인과 시스템을 시작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빠르고 효율적으로 연구를 수행하기를 원하므로 Prestozon의 키워드 규칙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전환 검색어를 수집합니다. 규칙은 제품의 자동 및 수동 연구 캠페인을 검색하고 검색어를 일치검색 키워드로 변환하도록 촉진합니다.

최적화

검색어가 실적 캠페인과 분리되면 입찰을 통해 검색어 최적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ACoS 목표를 높게 유지하여 대부분의 경매에서 이기고 가능한 한 많은 주문을 유도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 100~300% ACoS를 실행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고성능 PPC 전략에는 고성능 목록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쁜 목록 위에 큰 예산을 설정하고 수익성 있는 캠페인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좋은 소식은 초반에 공격적으로 지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검색어가 고객 기반에 반향을 일으키는지 빠르게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PPC를 통해 시장 조사 데이터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제목, 글머리 기호, 목록 텍스트 및 백엔드 용어를 조정하십시오.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검색어 목록을 얻으려면 Prestozon의 검색어 탐색기로 이동하여 2개 이상의 주문에 대한 필터를 추가하십시오. 전환율이 높은 용어를 확인하여 이를 더 필터링할 수 있지만 해당 임계값은 제품마다 변경됩니다. 5%일 수도 있고 15%일 수도 있고 처음에는 2%일 수도 있습니다.

규모

순위가 올라가고 리뷰를 받고 목록을 조정하면 전환율이 올라갑니다. 이 시점에서 연구 예산을 축소하면서 덜 공격적인 ACoS 목표를 설정하고 성능 예산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및 연구 캠페인에 대해 각각 750달러/일 예산과 실적 캠페인에 100달러/일 예산으로 시작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전환 검색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각의 추가 검색어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ACoS를 유지하면서 연구 예산을 줄이고(최대 $20/일) 성과 예산을 최대한 높여야 합니다.

때때로 ACoS는 전체 이야기를 말하지 않습니다. 보충제 및 기타 연속성 제품의 경우 고객평생가치(LTV)를 살펴보고 고객 재구매율을 이해하는 것이 초기 획득당 비용(CPA)에 비해 중요합니다. 고객이 향후 6개월 동안 매월 구매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첫 번째 판매에 대한 60% ACoS가 고객 수명 동안 10% ACoS가 될 수 있습니다.

겹치는 단계

이러한 단계는 순전히 직렬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겹칩니다. 전환되는 첫 번째 검색어는 높은 볼륨과 높은 전환율 모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로 확장을 시작해야 합니다! 연구 단계는 최적화 단계와 마찬가지로 몇 개월 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다. 규모 단계는 2주 만에 시작되어 3-6개월 후 그리고 제품 수명 주기의 나머지 기간 동안 지배적인 운영 모드가 됩니다.

 

10가지 간단한 단계로 Prestozon의 1 클릭 캠페인 설정으로 시작:

Prestozon의 1-Click Setup을 사용하면 신제품에 대한 캠페인을 시작하고 확장하는 것이 쉽습니다. 올바른 시작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할 ASIN을 입력하십시오. 참고: 아마존은 벤더용 ASIN과 셀러용 SKU를 요구합니다. 올바른 식별자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종자 연구 용어를 입력하십시오. 이러한 용어가 제품 판매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아마도” 키워드를 넣어도 됩니다.
  3. 실적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이들은 귀하의 알려진 승자입니다. 이전에 이러한 제품 또는 매우 유사한 제품을 광고한 적이 있고 키워드가 승자이고 판매를 유도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에만 여기에 키워드를 입력하십시오.
  4. 예산을 설정합니다.
  5. ACoS 목표 및 기본 입찰가를 설정합니다. 이것은 출시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나중에 ACoS를 낮추고 싶을 수도 있지만 처음에는 가시성과 인상을 위해 운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ACoS 목표를 높게 유지하고 기본 입찰가가 처음부터 경쟁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노출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입찰가를 높여 클릭(최소 20-30회 이상 클릭)을 생성할 수 있는 충분한 노출이 발생하도록 합니다.
  6. 미리보기를 확인하세요. 도구로 만들려는 광고 그룹과 키워드는 매개변수를 채우는 동안 실시간으로 나타납니다. 이 미리보기를 사용하여 “구조 만들기”를 클릭하기 전에 규칙, 명명 규칙 및 광고그룹이 정확하게 반영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규칙을 검토합니다. 변경하려는 경우 왼쪽 하단의 고급 옵션 아래에 다른 규칙 옵션이 있습니다. 원하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규칙을 만든 후 더 많은 편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8) 브랜드 용어는 종종 비브랜드 용어보다 훨씬 낮은 ACoS와 더 높은 전환율을 실행합니다. Prestozon을 사용하면 1CS의 “스페셜” 탭에서 브랜드 용어를 별도의 캠페인에 넣어 이러한 용어를 독립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브랜드 용어에 대한 예산을 별도로 관리할 수 있으며 브랜드 및 비브랜드 실적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9) 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ACoS 및 예산 기본 설정을 지정합니다. 브랜드 캠페인은 거의 항상 더 낮은 ACoS와 더 높은 전환율을 나타내므로 시작 시에도 더 공격적인 ACoS 목표와 더 높은 예산을 제안합니다. 브랜드가 아닌 조건에서 ACoS가 30%인 제품이 브랜드 조건에서 ACoS가 5% 미만인 제품을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여기에서 브랜드 검색 세분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10) 새로운 출시 구조 전체를 검토합니다. SP 비브랜드 캠페인과 브랜드 캠페인을 관리하는 규칙에 따라 완료하십시오.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훌륭한 캠페인 구조가 생겼고 Prestozon이 키워드와 입찰가를 관리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제품 출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계정 관리자의 어느 정도 판단이 필요하므로 Prestozon Analytics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확인하여 캠페인의 마지막 약간의 성과를 얻으십시오.

원본 게시물 How to Launch into Competitive, High ACoS Markets – Helium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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